5 ESSENTIAL ELEMENTS FOR 백링크 업체

5 Essential Elements For 백링크 업체

5 Essential Elements For 백링크 업체

Blog Article

이제는 링크가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 내에서 사용되지만 기본적인 목적과 원칙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우수한 링크는 당신의 웹사이트나 페이지로 귀중한 트래픽을 보냅니다.

평범한 블로거일 경우 최대한 사람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생산해 공유할만한 가치를 지닌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이미지 대체 텍스트처럼 앵커 텍스트는 검색엔진에게 링크를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예시를 보게 되면, 링크로 삽입된 콘텐츠는 “키워드 리서치 방법”에 대한 콘텐츠이지,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아닙니다.

모든 링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오늘 만든 블로그에서 획득한 링크와 언론사에서 획득한 링크의 가중치는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기억하세요. 링크는 양보다 질이 중요합니다!

오늘날에는 링크를 얻기위해서 게스트포스팅을 많이 합니다. 이에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게스트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앵커텍스트는 백링크의 퀄리티를 판단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맵 만들기’를 확인하여 올바른 문법을 확인한 뒤, 구글서치콘솔에 사이트맵을 백링크 제출하세요. 사이트맵 제출 성공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 웹사이트로 걸리는 백링크들의 양과 질이 중요하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링크빌딩을 하는 것이 중요한 작업 방법일 것입니다.

링크의 품질은 양보다 중요합니다. 고품질의 백링크는 권위 있는 웹사이트로부터 오며, 관련성이 높고 자연스럽게 획득되어야 합니다.

사이트가 준비되었다면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복사하거나 의미없는 플로 생성된 글 등은 효과가 구글상위노출 작업 떨어지고 구글이 스팸으로 인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직접 정성껏 글을 쓰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구글 검색 알고리즘에 관한 특허를 백링크 작업 조금만 살펴보신다면 백링크의 중요성을 금방 깨닫게 되실겁니다.

그러한 정보를 '메타 데이터'라고 부르는데 메타 데이터는 백링크 업체 웹페이지에 공개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검색 엔진이나 웹크롤러를 통해 수집됩니다.

독자가 백링크 정보를 쉽게 추출할수록 구글에게도 쉽습니다. 그러므로 목록, 불릿, 굵은 글씨, 제목 등을 많이 사용하세요.

전략적으로 내부 링크를 사용하여 사이트 내 권위 있는 페이지를 강화하고, 페이지 간의 가치 전달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